제10회 가평 자라섬 전국마라톤대회 성황
‘자연을 달리며 건강을 다지고 가을의 풍요로움 만끽’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깨끗한 공기, 맑은 물, 아름다운 섬 등 청정자연과 함께하는 제10회 가평 자라섬 전국마라톤대회가 24일 가평종합운동장에서 3천여 명의 남녀노소가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려 건강과 자연이 융합되는 힐링캠프를 이뤄냈다.
가평군 육상연맹과 ㈔한국마라톤협회가 공동 주관한 이번 대회는 하프코스와 10㎞, 32㎞ 구간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특히 가족, 학생, 마라톤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도록 풀코스의 1/10인 4.2195km 종목도 신설했다.
또 가평군민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군민부를 따로 만들어 참가비를 할인하고 별도 시상식도 마련했다.
참가자들은 공설운동장을 출발해 가평천과 북한강, 자라섬으로 이어지는 환상의 코스를 질주하며 기록 단축보다는 생활 스포츠이자 가족단위 레저스포츠를 즐기며 건강과 젊음을 다졌다.
경기에 앞서 열린 개막식에는 김성기 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행사 관계자 등 100여명의 내빈들이 참석해 대회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김 군수는 대회사에서“풍요로운 계절을 맞아 수려한 북한강변을 달리는 가평 마라톤대회에 나선 선수들을 환영한다”며“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좋은 기를 받아가는 마라톤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종목별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트로피, 시상금 등이 주어졌으며, 20인 이상 단체참가팀에게는 차량유지비도 지원됐다.

기사입력: 2017/09/22 [14:27]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본 기사
가평군, 정유년(丁酉年) 힘찬 날갯짓 시작하다! / 가평투데이
가평초 육상부 키다리 아저씨는 누구? / 가평투데이
김아중 페디큐어 화제, 발이 예뻐야 진짜 예쁜거지 / 김경화/I선데이뉴스
가평군, 불법행위 방조했나.? / 가평투데이
가평 명품한우 떡갈비’지역대표 먹거리로 승부한다. / 가평투데이
가평농협 제57기 정기총회 개최 / 가평투데이
가평군, 친환경농산물(쌀) 활용한 수제맥주 상품화 업무협약 / 가평투데이
영유아 건강검진 프로그램 안내 / 가평투데이
가평소방서, 2018년 동계수난구조 합동훈련 실시 / 가평투데이
가평군 공무원노동조합 명절선물 안주고 안받기 운동전개 / 가평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