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꿈나무 가평에서 기량 겨룬다
3일~7일, 가평군수배 양준혁 전국초등학교 야구대회 열려
 
가평투데이
▲  사진제공] 양준혁 야구재단  https://www.yjh10.com:46393/                                     © 가평투데이
전국의 야구 꿈나무들이 가평에서 힘찬 레이스를 펼친다.
가평군은 양준혁 야구재단이 주최하는‘제2회 가평군수배 양준혁 전국 초등학교 야구대회’가 내달 3일부터 7일까지 가평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모인 24개 팀, 800여명의 초등학생 야구부가 참가하는 꿈나무 발굴 야구대회로, 양준혁 야구재단이 주최ㆍ주관, 가평군 후원으로 4박 5일간 가평 무브 베이스볼 파크 야구장, 청평 야구장, 에덴 야구장 등 3개 구장에서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이번이 2회째인 이번 대회는 야구 불모지인 가평에서 열리는 전국규모의 초등학교 야구대회를 통해 학생체육의 활성화를 통한 엘리트 야구의 저변확대와 더불어 생활체육의 참여 폭을 넓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사회공헌의 기회를 마련한다는 취지가 담겨있다.
양준혁 야구재단 관계자는“아마추어 야구의 저변을 확대하는 일이 현 야구계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를 위해 아마추어의 뿌리인 초등학교 야구 활성화가 가장 먼저 이루어져야 한다”고 강조하며,“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가평에서 진행되는 전국 규모의 초등학교 야구 대회인 만큼 참가한 선수들이 모두 기량을 모두 발휘하고 더불어 즐거운 추억도 쌓아갈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6/11/02 [11:41]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경춘선 ‘청량리~춘천’간 급행전동열차 5회 신설 / 가평투데이
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 권길행 기자
가평, 1m30Cm 초대형 메기 낚여 / 권길행 기자
북한강 횡단하는 가평대교 개통, 15일부터 차 달린다. / 가평투데이
주말 초자연으로 봄나들이 / 운영자
제4회 가평포도축제 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낭만가득 가평 가는 기차, 관광객 북적 / 가평투데이
가평·포천 지역 현안사업에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17억 배정 / 가평투데이
맞춤형 일자리 제공에 노력, 가평군 일자리센터 / 권길행 기자
낭만 실은 가평 가는 기차 10월부터 정기운행 / 운영자
배너
배너